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How make to 구글 스트릿 뷰

Posted 2009. 11. 12. 16:32

귀엽군요...^^

길거리 돌아다니다가
사진 찍고
스캔 하고
자동차 번호 지우고
사생활 침해 보호하고
야근 하고
완성


★~ 20% 딴짓하기 시간에 만들었을까나?

Write your message and submit



실제 디자이너, 하드웨어, 제품 관리 담당자가 나와서

디자인 컨셉이라던지, 제품에 들어간 기술 등을 간략히 설명합니다.

연예인이 나와서 춤을 추면서 제품을 보여주는 것도 이목을 끄는 좋은 방법이겠지만,
제품을 설계하고 만든 사람들이 나와서 소개하는 것은 소비자에게 더욱 믿음이 가도록 보일 것입니다.

또한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실 애플의 제품들이 디자인이 매우 뛰어난 것도 있지만, 그걸 소개하는 영상 또한 매우 깔끔하고 좋습니다.
제품을 미려하게 회전시켜 보여주는 것도 멋지고,
(사실 어느 각도에서 보여줘도 그들의 제품은 멋지다는 증거이기도 합니다.)
마우스 조작 방법을 소개하는 부분에서는 모니터 화면과 마우스를 비추는 카메라 앵글 또한 멋집니다.
영화보여주면서 축소하여 iMac 보여주는 등의 연출에서는 iMac이 와이드로 나왔다는걸 강조하기도 하지요
굳이 설명하지않고서도 제품의 새로운 특징을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에너지 recycle 설명하는 부분에서는 손으로 그린 그림처럼 마치 지우고 다시 쓸 수 있다는 또다른 연출력을 발휘합니다.

디자이너나 개발자들도 이렇게 영상이 나간다면 자기 얼굴, 이름 걸고 만드는 제품 대충 만들지는 못하겠지요.
그렇습니다.
애플은 신제품 발표회 때 디자이너가 직접 나와 제품 컨셉 등을 설명하기도 하고
개발자가 나와서 제품에 들어간 기술들을 이야기하거나 실제 demo 하기도 합니다.
어떤 제품 발표회 때는 개발팀 모두(약 50명 정도)를 데리고 나와, 청중 앞에 일으켜세워 박수를 쳐주고 환호받게 하기도 하지요.
개발자를 대하는 그들의 태도를 알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개발자에게는 자부심 갖도록 하는 행동이기도 하고요.
소비자에게는 믿음이 가도록 하는 행동이기도 할 겁니다.


H/W, S/W, design 으로 중무장한 이런 애플이iPhone 으로 바짝 따라오고 있습니다.
시장점유율은 얼마 안 되지만 수익으로는 2위라고 합니다.


그것도 단 3기종으로...(iPhone, iPhone 3G, iPhone 3GS)
정신 바짝 차려야겠네요.

★~ 기획, 디자인, 설계, 개발, 마케팅. 이 모든 걸 참 잘하고 있는 애플...
Write your message and submit

구글의 한글날 로고

Posted 2009. 10. 9. 12:40

이게 뭔가 싶었다.
로고를 작게 해보니... Google~

★~ 애들 장난 같은 구글. 이런걸 공식 웹사이트에 로고로 쓸 수 있다니... 대단~

  1. Favicon of https://coolkim.tistory.com BlogIcon 커뉴

    | 2009.10.26 16:53 신고 | PERMALINK | EDIT | REPLY |

    아... 이런 천재 생키들.... 어째 저런 크리에이티브한...

Write your message and submit

MS Tablet Courier

Posted 2009. 10. 5. 09:32




아직은 홍보용으로 만든 영상일테지만...

★~ 실제 노트와 비슷한 느낌. 만져질듯한 UI 느낌 좋군
Write your message and submit
CString을 file로 제대로 저장하자
 
Microsoft VisualStudio 2005 이후 부터는 문자열을 유니코드로 처리한다.
한가지 문제가 있다.
문자열을 파일로 저장할 시, 길이가 맞지 않으며,
파일을 저장하고 열면 글씨가 깨져 나온다.
 
해결책)
CFile wFile;
CFileException e;
WORD wd = 0xFEFF;
  //unicode 식별자
CString str = L"안녕하세요";

if(wFile.Open(_T("hello.txt"), CFile::modeCreate | CFile::modeWrite), &e)
{
        wFile.Write(&wd,2);
  //unicode 식별자 파일 처음에 쓰자
        wFile.SeekToEnd();
        wFile.Write(str, str.GetLength()*sizeof(TCHAR));
        wFile.Close();
}
else
{
        e.ReportError();
}
 



★~ CString이랑 유니코드가 만났을 때...
Write your message and submit
이글은 반말과 약간은 격양된 어조로 작성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우선, 조선일보 기사
무한도전 음반 "기현상".. 그 쓸쓸함


1. 텔미 음반 4만8천장 팔리고, 무한도전 3만장이 이상하나?
나는 조선일보가 우리나라에서 제일 많이 팔린다는 신문이라는게 더 이상하다.

2. TV연애 오락 프로그램에서 연일 홍보해주니까, 포털사이트 검색어 올려주니까 잘된다고?
방송 3사 여러멤버 찢어져서 겹치기 출연하는 팀보다
고작 주말 1시간씩 두시간 방송이 더 홍보가 많았다는 얘기냐?

3. 평균 1시간에 작곡 되었고, 녹음까지 10일 밖에 안걸렸는데 그게 뭐 어때서?
그럼 인터넷에 10분만에 기사 쓰고, 하루만에 만들어지는 조선일보는 완전 저질 신문인 것이냐?



10일에 만들어지는 음악이 음악성이 없어 유행되어서는 안된다면
하루 만에 만들어지는 조선일보는 그야말로 가치가 없는 쓰레기 신문이라는 얘기구나.



조선일보야.
장편소설 몇년에 걸쳐 쓰는 소설가에 비해
하루만에 만들어지는 조선일보는 훨씬 덜 팔려야한다는 얘기지?
혹시 아예 만들 가치가 없는 것은 아닐까?
니들도 그렇게 생각하는구나?

근데 왜 그 장편소설보다
니들이 더 팔리는데?
그거부터 까라!

니들이 만드는 그런 문학성 없는 기사들이 그렇게 많이 팔리는데 왜 안 까는거냐?



기사와 뉴스가 문학성보다는 빠르고 "정확한" 사실을 전달하는게 목적이듯

무한도전의 음반들은 뛰어난 음악성을 목적으로 하기보다는
재미와 웃음 그리고 이왕이면 불우한 이웃을 돕기위한 좋은 생각이다.



조선일보에 대꾸할 가치도 없지만,
그냥 갑자기 열이 받아서 쓴다.

해당 기사에 댓글 달려고 했으나
가입을 요하고
조선일보에 가입하기는 싫고 해서.
여기에 남긴다.

기사쓰기 전에 그 잣대를 너 스스로에게 대보고 써라
그러지 않고 마구잡이로 쓴다면 더 까인다.


★~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Write your message and submit

Flash Player 10 설치 안될 때

Posted 2009. 7. 8. 13:11
Adobe Flash Player를 설치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문제 해결 팁은 http://www.adobe.com/go/tn_19166_kr을 참조하십시오.

라는 에러 창이 뜨면서 설치가 되지 않는다.


원인 : 레지스트리 권한 등이 잘못 설정되어있음

해결책
http://www.adobe.com/go/tn_19166 에 설명이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http://www.adobe.com/go/fb1634cb 에...

다음과 같은 순서로 하면 됩니다.
1. SubInACL 다운받고, 설치
2. reset_fp10.zip 다운받아 압축 풀고
3. reset_fp10.cmd 파일을 C:\Program Files\Windows Resource Kits\Tools\ 에 복사한다.
4. reset_fp10.cmd 을 실행하고
5. http://www.adobe.com/go/getflashplayer 로 가서 Flash 를 다시 설치한다.

여기까지하면 보통 된다.

나는 안되서 이틀 정도 고생해서 찾은 방법
6. [시작 > 실행]을 열고 regedit 실행
7. [내 컴퓨터\HKEY_LOCAL_MACHINE\SOFTWARE\Classes\CLSID] 오른 쪽 클릭
8. [사용 권한] > [고급]에서 Administrators 클릭
9. 그 밑에 [여기에 표시된 권한으로 자식 개체 권한 바꾸기] 체크하고 [적용]
그다음 5.번 Flash 설치하니까 짜잔~ 됩니다.



★~ registry 중앙 집중 방식은 맘에 안들어.

'PC > web' 카테고리의 다른 글

Flash Player 10 설치 안될 때  (7) 2009.07.08
Flickr interestingness RSS  (0) 2008.11.04
Sumo Paint, 이젠 웹에서 포토샵 하자  (0) 2008.10.10
내 tattertools  (0) 2006.12.26
내 box.net widget  (0) 2006.12.26
AJAX를 써서 FLASH 효과를 낸 GUCCI 사이트  (1) 2006.09.12
  1. lililiiiil

    | 2010.03.10 23:13 | PERMALINK | EDIT | REPLY |

    맨 마지막에 적용을 누르면 '레지스트리 편집기에서 선택한 키 또는 일부 하위 키에 보안을 설정할 수 없습니다. ' 라고 뜨는데 어떻게해야하죠?

  2. pastelgrim@gmail.com

    | 2010.03.22 20:37 | PERMALINK | EDIT |

    현재 계정이 관리자 계정이신가요?

    관리자 권한으로 다시 해보시겠어요?

  3. hoho1541

    | 2010.05.08 00:15 | PERMALINK | EDIT | REPLY |

    관리자 권한 으로 어떻게 바꾸죠?

  4. 옐비

    | 2010.09.22 17:20 | PERMALINK | EDIT | REPLY |

    이런 용자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별것 다 뒤져봐도 안됬는데 이거하니까 바로 깔리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 ㅎㅎ

    | 2010.10.04 22:40 | PERMALINK | EDIT | REPLY |

    오마이갓 진짜 너무너무 감사 ㅜㅜ

  6. | 2011.08.11 15:07 | PERMALINK | EDIT | REPLY |

    체크하고적용하면 '....상속가능한전파기능을제거합니다...'라고하면서 뭐라고 뜨는데 그거'예'하면 그체크가 다시 사라지고 또 체크해서적용하면 또 그러고 어떻게 해야되죠ㅜㅜ

  7. ㅠㅠㅠㅠㅠㅠ

    | 2011.11.01 22:23 | PERMALINK | EDIT | REPLY |

    저도 체크 해제되요.....ㅇ ㅏ..진짜..미칙ㅆ...ㅠㅠㅠㅠㅠㅠㅠ

Write your message and submit
Firefox에서 다음 TV 팟 등 동영상이 play를 눌러도 진행이 되질 않는 분들 보세요.

원인 :
Adblock Plus 가 설정 되있어서 안되는 것이었습니다.

대책 :
- Adbllock Plus 사용하지 않는다. (but 모든 광고가 다 보임)
or
- Adblock Plus에 예외 규칙 [@@*.swf] (대괄호 제외)을 추가한다.(but Flash 광고가 다 보임)


★~ 거의 3달간 답답했었는데 이렇게 우연히 알게 되다니...
  1. | 2010.03.26 21:04 | PERMALINK | EDIT | REPLY |

    비밀댓글입니다

Write your message and submit
오랜만에 포스팅~~



★~ 장 끌로드 분당  ㅎㅎㅎ
Write your message and submit



지금, 만나러 갑니다.
(いま, 會いにゆきます)
(이마, 아이니 이끼마쓰)

난 이런 동화같은 이야기가 좋아.
그리고 가족에 관한 예쁜 이야기.

지금, 만나러 갑니다. 한글 홈페이지 (포스터, 바탕화면, OST도 맘껏 들을 수 있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 위키백과

그림, 동영상 출처 : http://www.bewithyou.co.kr/


0123456789



★~ 애인 생기면, 손 꼭 잡고 볼거야!!!

  1. Favicon of http://sweetyuria.tistory.com BlogIcon Yuria_a

    | 2009.02.01 00:46 신고 | PERMALINK | EDIT | REPLY |

    저도 방금 '지금, 만나러 갑니다' 포스팅 했는데 주제별 새글에서 님 포스팅도 함께 보여서 트랙백 보네요^^

  2. Favicon of http://taisnlee.blue2sky.com BlogIcon taisnlee

    | 2009.02.02 00:26 신고 | PERMALINK | EDIT | REPLY |

    첫번째 포스터가 상당히 인상적인데 둘 사이에 중앙선이 넘어서는
    안될 것 같은 금단의 선과 같아서 안타까워 보이네요 ㅠㅠ

    '다케우치 유코'의 청순함이 돋보였던 아름다운 로맨스영화로 기억되네요 ㅋ

Write your message and submit
« PREV : 1 : 2 : 3 : 4 : 5 : ··· : 21 : NEXT »